n-n

화이팅 이찬진씨~!!! 부디 좋은 결실이 있기를~ 본문

Web

화이팅 이찬진씨~!!! 부디 좋은 결실이 있기를~

n-_-n 2009. 3. 13. 14:26

어제 회사에서의 회식의 탓도 있고 해서,
숙취로 인해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면서,
간만에 앱스토어를 방문했다.

요즘 오랜 일본 생활이 만성이 되었다는 생각에
반성 끝에 공부 좀 해보기로 작정하고,
앱스토어에서 사전을 검색해보았다.

실은 TV 에서 大辞林 CM을 보고 검색해봤더니,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일본어 사전 하나만으로 이 가격이라면,
 (그렇지만 충실하고 매우 뛰어난 사전임엔 틀림없다.)
저렴한 다른 사전을 구매하리라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의 기질(?)을 살려,
열심히 사전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해보았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

그러다 오늘 처음 알게 된것이,
드림위즈에서 앱스토어에 어플리케이션을 발표하고 있었다는 것.
그리고 원하던 종합선물세트같은 사전이 있었네~ 허...

아... 인터넷 업계에 일하고 있으면서...
요즘 도통~ 최신 정보 습득력이 저하되고 있다... --;
삶이 버겁다는 핑계로... ㅋ~

궁금한 나머지
PC앞으로 자리를 옮겨서 검색 스타트~
터치커넥트(http://touch.connect.kr/)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었고,
게시물들을 보니 이찬진씨의 글들이~ Oops~!
당연한 거지만 더우기 이찬진씨의 블로그도 있었네. (http://blog.dreamwiz.com/chanjin)

갑자기 지난 기억들을 떠올리게 되었다.
한글과 컴퓨터 시절부터해서 드림위즈, 김희애씨와의 결혼 등등
한국을 놀라게 하는 이슈거리들을 만들어 내면서도,
비판적인 뉴스들도 많았던 걸로 생각된다.

내 기억속엔 이찬진씨가 센스쟁이는 아니지만,
IT 업계에서 제대로 한 획은 그은 장본인임엔 틀림없고,
요즘은 내공이 좀 떨어졌겠지라는 선입견도 솔직히 있었는데...
나의 비관론적인 생각을 완전히 배신해주고 있었다. 워우~!!!

1965년생의 이찬진 씨...
지금도 블로그에서 열심히 댓글도 달고 엔지니어 사냥 전선에도 앞서 뛰어드는 등등등,
나이와 지위에 걸맞지 않게 너무나도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그를 보면서
지금 나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뒤돌아보게 되었다.

어쨌든 각설하고...
아직도 지치지 않고 오히려 더욱 새로운 것에
보다 활기차게 활동하는 이찬진 씨에게 응원을 보낸다~!
부디 좋은 결실들만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P.S : 이 글을 쓰면서도
         인간이 참으로 간사하다고 느껴지는게...
         사전 구입에 망설이고 있다는... ^^;;;
         죄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