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

iphone 체험 3주째.... 본문

iPhone/iPad

iphone 체험 3주째....

n-_-n 2008. 8. 13. 12:06
엄청 갈등에 갈등을 한 결과 충동 구매를 하고 말았다!

소프트뱅크 모바일이 기기가격을 낮췄다고는 하지만,
결국 기기변경에 필요한 총 금액은 부담스러운 금액이었다. TT;

유행의 흐름에 편승한 구매 결과는 나름 만족.
다만 아직 기기의 불안정한 동작 등이 Apple사가 해결해야 할 과제.

사실 지금껏 문제 없이 사용해왔던 삼성의 휴대폰은
모바일 사이트 서핑시의 폰트사이즈의 비균일화 문제가 가장 불만이었다.
그러나 일본내에서 판매되는 모바일 기기로서
삼성, LG사 이외의 메이커 제품이
한글 입출력에 전혀 문제 없다는 것에 큰 점수를 부여하고 싶다.

서랍속에 잠재우고 있는 2년간 사용해왔던 기존의 휴대폰에게 미안하긴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기 화면에 네이버 일본어 사전과 네이버 뉴스를 등록시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일 송신시의 입력화면.
UTF-8 등이 지원되므로, 한글/일본어 동시에 입력을 해 메일 송신을 해도
수신시 gmail 등에서 전혀 문제없이 메일 확인이 가능하였다.

Comments